전문직 마케팅
다른 마케팅과 방향성이 다른가요?
아니요.
우리가 전문직 마케팅을 잘 하는 이유?
단순합니다.
고객 입장에서 마케팅을 하기 때문입니다.
전문직 마케팅
다른 마케팅과 방향성이 다른가요?
아니요.
우리가 전문직 마케팅을 잘 하는 이유?
단순합니다.
고객 입장에서 마케팅을 하기 때문입니다.
부동산은 국내에서
가장 비싼 재화입니다.
다시 말하면 영업의 난이도가 가장 높습니다.
하지만 시원마케팅은 국내에서죠.
가장 비싼재화를 국내에서 가장 잘 팔았죠.
분양권과 입주권 등 취급한 거래가액이
이미 500억을 넘으니까요.
Expert marketing
전문가 마케팅 중요 포인트 알려드립니다.
마케팅의 본질은
곧 세일즈이자 영업입니다.
그 자체로도 이미 난이도가 높습니다.
약국에 가면 하단에 장난감을 배치해둔 것처럼,
고객 입장에서 눈높이를 맞추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전문직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 입니다.
단순하지만 이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영업실장을 채용하는 것도,
제대로 된 마케팅 업체를 찾는것도 어렵습니다.
진짜 영업 자체를 해본적이 없거든요.
3분 정도 시간을 내어 읽어 보시면
더 재밌는 글들을 보여드릴게요.
상위 노출 최적화 보다
중요한것은 원고의 퀄리티 입니다.
의뢰병원의 전문성 뿐만 아니라
경쟁사의 상황까지
고려한 최적의 원고로 신뢰를 더했을 때,
모든 내용은 극대화 됩니다.
특히 전문직의 타이틀이 있다면 일반적인 식당 비교와는
전혀 다른 방향성이 되어버리죠.
이는 블로그 뿐 아니라 지식인 등 모든 매체에서 그렇습니다.
그뿐 아닙니다.
IMC 기획은 여기서 빛을 발하죠.
네이버 플레이스부터, 예약 부도방지 실제 계약에 이르도록
다양한 안전장치를 이중 삼중으로 촘촘하게 설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