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버리 마케팅
자체적으로 마케팅을 하시거나 마케팅 업체가 있음에도,
브랜드 혹은 제품에 악성리뷰나 악성댓글이
달리고 있다면 반드시 보셔야 합니다.
그 이유를 퀴즈를 통해 가장 쉽게 알려 드립니다.
리커버리 마케팅
자체적으로 마케팅을 하시거나 마케팅 업체가 있음에도,
브랜드 혹은 제품에 악성리뷰나 악성댓글이
달리고 있다면 반드시 보셔야 합니다.
그 이유를 퀴즈를 통해 가장 쉽게 알려 드립니다.
인하우스 혹은 마케팅 업체가
아래 두 장의 사진을 보고
각 연령대와 유저층을 최소 세가지도 유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불과 몇 년전 레거시 미디어는
정보 전파의 주체였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흐름에 따라
우리가 접하는 정보의 대부분은
작은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비롯됩니다.
미디어 생태가 역전이 되어 버렸죠. 데칼코마니 처럼요.
대표님.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된 것이 위기가 아닙니다.
시대흐름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런 생태를 이해하지 못하고,
지속되는 마케팅이 진짜 위기 입니다.
우리의 압도적인 실력
이런, 높은 이해도에서 나옵니다.
타사 낙인 사례
당사 케어 사례
퀴즈를 풀지 못했다면 대응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2-3년을 몰입해서 연구해서 연구했을 때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업무분야가 다른 인하우스는 대응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업체가 퀴즈를 풀지 못한다면,
당장 바꾸셔야 합니다.
꼭 저희가 아니어도 됩니다.
잘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으로 삼으세요.
자식 같은 제품과 브랜드에 훼손이 생길 때,
그 심정은 자식을 낳아본 사람이 아니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해한다고 해서
누구나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죠.
만약 우리가 해결하지 못한다면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난이도가 하늘을 뚫습니다.
해결 가능한 업체 자체가 없습니다.
목표기간 내에 완벽하게
브랜드 복구를 수행합니다.
제품이나 브랜드에
심각한 하자가 있는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실력이 부족한 다른업체가
중간에 껴 있는 경우,
혹은 단기간 해결이
필요한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답 공개는 저희 노하우를 공개하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개를 하는 이유.
우리도 사업자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만약 업체를 바꾸는 것이 어렵다면 정답을 보시고 논의해서 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