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마케팅


...대표님, 혹시 회사 매각하실건가요?

기간은 언제인가요?

회사를 매각 하실지 혹은 지속적으로 운영 하실지에 따라

마케팅 방향이 굉장히 달라집니다.

...대표님, 혹시 회사 매각하실건가요? 기간은 언제인가요?

회사를 매각 하실지 혹은 지속적으로 운영 하실지에 따라

마케팅 방향이 굉장히 달라집니다.


말씀주시면 그에 맞춰서 진행하겠습니다.

첫 광고예산은

단 11만 원이였습니다.


다음해, 연 광고예산이

3억 원까지 늘어난 이유는 무척 심플하죠.

1년 만에 매출액이 100,000,000 원에서 

100,000,000,000 원까지 늘어났거든요.

저희 세금계산서 자료도

전부 보여 드릴께요.

더욱 놀라운점은,

이런 미친 매출액 상승액이 매각을 위한 방향이 아닌

 투자 유치를 위한 방향 이였을 뿐이라는 점입니다.


방식의 차이를 지금 알아보죠.


매각을 염두한 
마케팅 방식

부정적인 인식이 생기더라도,
매출액에 집중을 염두한 마케팅 방식




지속적 운영을 염두한 
마케팅 방식

긍정적인 인식의 선순환이
될 수 있도록, 브랜딩에 집중




투자을 염두한 
마케팅 방식

부정적인 인식이 생기지 않도록,
동시에 매출액과 브랜딩 조율



과거, 부정적 리뷰어를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이유는 

확산성이 그리 높지 않았기 때문일 겁니다.


하지만 이제는 SNS/커뮤니티/카페/네이버 VIEW탭 등

다양한 매체에서 글 하나의 파급력이 커진만큼 인식은 중요합니다.

글 하나의 조회수가 수천이 될수도 있고,
밈화 되어 뉴스, 라디오 등

여러곳으로 퍼지면서 전파되어 수십만,

수백만에 이르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안티 유저들을 양산하는

결과로도 이어지곤 합니다.

우리의 마케팅 방식은 이를 이해하고,

소비자의 인식 설계부터 굉장히 공을 들입니다.


이를 모두 조율하면서 매출까지 잡아가는 능력이

타업체와 시원 마케팅의 차별점입니다.

사실 유일합니다. 플랫폼 기업들이 찾는 마케팅 업체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