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활용도
CTR/CPB/CPC/RORS 등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대기업과 수많은 경쟁자를 대상으로 키워드를
선점할 수 있었던 이유도
퍼포먼스 마케팅 입니다.
리타겟팅, GDN, DDN, GFA, META, CPC,카카오모먼트 등
퍼포먼스 효율 극대화
시원마케팅의 퍼포먼스는 단순한 지표에 그치지 않고,
온드미디어부터 당근마켓, 틱톡, 인스타, 유튜브 등
다양한 광고에서 퍼포먼스 효율이
나오도록 집중합니다. 바이럴 마케팅과 동시 집행시
효율은 더욱 극대화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