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마케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제 모든 브랜드와 플랫폼은 IMC를 넘어
소비자를 가두어야 합니다.

이를 한발짝 빠르게 이해하고 실행한 바람직한 예시가
‘네이버, 카카오, 쿠팡’ 입니다.

메일과 카페를 중요 커뮤니티 채널로써 인지하지 못한
‘다음’은 좋지 못한 예시입니다.

댓가는 너무나 가혹해서 네이버에 포털사이트의 왕좌를 넘겼죠.


IMC 마케팅의 포인트


시원마케팅의 IMC 기획은 브랜드의 일관성에 맞춰
소비자를 가두는 것에 

집중합니다. 이를 위해 온드미디어부터 댓글 하나에 이르는
모든 마케팅 채널을 고려합니다.